축구하는 야옹이의 8월 6일 픽
조회수 : 2 | 등록일 : 2022.08.06 (토) 12:4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할때해장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축구하는 야옹이의 8월 6일 픽


 


22:30 프라이부르크 0핸승 


23:00 토트넘 -1핸승


23:00 토트넘 팀득점 2오버


03:00 에멘 2.5플핸승


04:00 파리 생제르망 -1.5핸승


 


 


아우크스부르크 vs 프라이부르크


 


두 팀의 흥미로운 데이터 결과가 있다. 프라이부르크가 아우크스부르크를 상대로 최근 7경기 4승 3무다. 이런 경우 프라이부르크의 0핸승이 정말 매력있는 옵션으로 생각하게 된다. 더군다나 프라이부르크의 저번 시즌 원정 순위가 4위이다. 위에 바이에른 뮌헨, 레버쿠젠, 도르트문트를 제외하면 거즘 분데스리가에서 최상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반해, 아우구스부르크는 저번시즌 홈에서 12위를 기록했다. 데이터 상으로 보았을 때 프라이부르크의 0핸승이 정말 좋아보인다.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이번 시즌 토트넘은 모두가 알다싶이 엄청난 영입으로 부족한 곳들을 많이 매웠다. 더군다나 콘테의 경우 세리에a에서 인터밀란까지 우승시킬 정도로


리그에서는 정말 명실상부 대단한 감독임에 틀림이 없다. 토트넘을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까지 끌어올린 것만 봐도 능력으로는 검증이 되어있다. 상대팀 사우스 햄튼의 경우 저번시즌 원정 실점이 가장 많은 팀이다. 원정에서만 43실점으로 최대 실점 팀이다. 토트넘의 대량 득점도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에인트호벤 v 에멘


 


에멘의 경우 2부리그에서 승격한 팀이다. 이 팀의 최대 장점은 탄탄한 수비력이다. 압도적으로 실점이 적다. 에인트 호벤의 경우 아약스와 같이 네덜란드에서 2대 강팀이긴 한데 저번 시즌 실점이 많았다. 이러한 점을 미루어 보았을 때 에멘의 플핸이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에멘의 수비력이 1부리그에서도 어느정도 통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클레르몽 푸트 vs 파리 생제르망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 파리 생제르망의 엄청난 선전을 예상한다.


이전에 영입한 라모스, 메시 등 여러 선수들의 합이 이번 시즌 맞게 된다면 시너지 효과는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메시가 저번시즌 골퍼스트를 엄청나게 많이 맞추었다. 그만큼 예리하다는 의미가 될 수도 있고 또 한편으로는 예전에 비해서 정확도가 떨어졌다고도 할 수 있는데 영점이 팀에 적응기간을 거치면서 많이 회복되었을 것으로 본다. 파리 마핸승이 옵션으로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결장자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