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헬의 해임은 현재 문제가 되지 않는다.
조회수 : 3 | 등록일 : 2024.02.12 (월) 20:32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질싸인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이제 토마스 투헬의 상황이 어려워질까? 바이에른 감독은 바이아레나에서의 엄청난 패배 이후 강한 역풍에 직면해 있다! 일요일에는 한 팬이 바이에른 훈련장 입구에 "Tuchel Raus" 배너를 걸기도 했다. 상사들의 인내심도 바닥나고 있는 걸까? 아니 전혀!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투헬의 빠른 해고는 논쟁의 여지가 없다. 레버쿠젠에서의 처참한 경기력도 투헬과 적어도 여름까지 계속하겠다는 계획을 바꾸지 않았다 . 이제 우리는 기대하고 있다. 왜냐하면 시즌의 뜨거운 단계가 이제 막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뮌헨은 다음주에만 두 가지 어려운 과제에 직면하게 된다. 바로 라치오와의 챔피언스리그 (수요일 오후 9시)와 VfL 보훔과의 열리는 리그(일요일 오후 5시 30분) 경기다. 그래서 투헬이 일요일 경기 후 선수들에게 전달한 것처럼 불평할 시간이 많지 않다.


 


 


투헬도 자신의 미래를 위해 뛰고 있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감독은 팀의 성과, 특히 훈련에서 잘 작동했던 전술을 경기장에서 구현하는 것에 대해 매우 실망했다.

 


 


투헬은 다음을 알고 있다. 이제 그것은 그의 미래에 관한 것이기도 하다! 바이에른이 챔스에서 탈락하여 무관으로 시즌이 끝나게 된다면 상황이 빡빡해질 것이다.


 


 


막스 에베를의 지휘 아래 바이에른의 격변


 


여름에는 투헬과 상관없이 변화가 일어날 예정이다. 이사회는 현재 팀에 대한 문제에 더 관심을 갖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이 팀은 코칭하기 어렵고 일부 캐릭터는 이 팀에 적합하지 않다는 시각이 압도적이다.


 


바이에른에서 실제로 어떤 격변이 일어날 것인지는 새로운 스포츠 디렉터인 막스 에베를에게 달려 있다. 50세인 그는 아직도 멀리서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전 바이에른 프로 선수는 봄에 팀에 합류하여 적극적으로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