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멘(1승 2무/8위)
매치 리포트(vs 마인츠/1-2승)
포인트#1 - 수비진의 위기
지난 경기에서 '주장' 프리들이 퇴장을 당했다. 그리고 주전 수비수 중 한 명인 벨코비치는 부상이다. 스타크, 피퍼, 안토니 융 같은 믿음직한 센터백들이 있고, 센터백 로테이션이 활발한 팀이라 구성 자체에는 문제가 없지만, 지난 시즌부터 경기에 거의 나오지 못했던 아모스 피퍼의 컨디션이 걸림돌이다.
포인트#2 - 속도전 어렵다
은진마도 부상이다. 브레멘의 빅 앤 스몰 투톱에서 스몰을 담당하는 선수로 은진마가 빠지면 브레멘의 역습 속도가 느려지고, 장신 투톱으로 사용하며 바이저의 크로스를 통해서 득점을 노릴 것이다. 중원 장악이 어려운 브레멘이 이 패턴으로 성공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은진마의 부상은 전술적으로 큰 타격이다.
@바이에른 뮌헨(3승 /1위)
매치 리포트(vs 홀슈타인/6-1승)
포인트#1 - 폭발
리그 3라운드 홀슈타인 원정에서 6골을 넣었고, 주중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라운드 디나모 자그레브와의 경기에서 9골을 넣었다. 2경기에서 15골을 폭발시켰다. 강등권 팀들은 전반기에 15골을 넣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콤파니 감독의 전술에 선수들이 춤을 추기 시작했고, 뮌헨으 매우 좋은 컨디션으로 새로운 시즌을 출발했다.
포인트#2 - 컨디션에 대한 고민이 없다
2경기 연속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탓에, 콤파니 감독은 이른 시간에 교체 카드를 활용할 수 있었고, 이는 빡빡한 일정을 치러야 하는 강팀에게 매우 고무적인 결과다. 콤파니 감독은 거의 후반 시작과 동시에 선수들을 빼주면서 완벽하게 선수들의 체력을 관리했다. 덕분에 챔스를 치르고도 로테이션에 대한 부담이 없다.
@ 에디터 코멘트
스쿼드에 구멍이 발생한 팀은 브레멘이고, 뮌헨은 2경기 연속 압승을 거두며 선수들의 체력을 보존했다. 뮌헨의 경기력이 꺾이지 않을 것이며, 은진마의 부상으로 역습 찬스를 만들기 어려운 브레멘은 이번 경기에서 뮌헨의 압도적인 힘에 굴복할 것이다.
추천 팁 : 뮌헨 승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