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렬, 김제동 소송 “너 때문인 줄 알아라” 일침
조회수 : 101 | 등록일 : 2018.12.11 (화) 14:48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한강갈사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http://viewers.heraldcorp.com/news/articleView.html?idxno=24143


[뷰어스=윤슬 기자] 이정렬 변호사가 ‘오늘밤 김제동’ 측에 법적 대응 의사를 밝혔다.

이정렬 변호사는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노이즈마케팅이라? 어쩔 수 없네.. 소송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겠군. 민사뿐만 아니라 형사까지. 너 때문인 줄 알아라”라는 글과 함께 한 트위터 글을 링크했다.

이정렬 변호사가 링크한 글에는 한 네티즌이 “6일 전 ‘오늘밤 김제동’ 인스타 보니 나름 노이즈 마케팅이냐며 억울하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KBS1 ‘오늘밤 김제동’ 공식 인스타그램 글을 캡처한 사진이 첨부됐다.


실제 ‘오늘 밤 김제동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5일 “어제는 전원책 변호사 오늘은 이정렬 변호사..아유 힘들다 힘들어”라는 글과 함께 “#변호사님들_왜그래요 #나름_노이즈마케팅? #억울하다_진짜”라는 해시태그가 달렸다.

이정렬 변호사와 ‘오늘밤 김제동’ 측의 공방은 지난 19일부터 시작됐다. ‘오늘밤 김제동’은 지난달 19일 방송에서 ‘혜경궁 김씨 일파만파, 어디까지 번지나’라는 주제로 이재명 경기도지사 아내 김혜경 씨를 둘러싼 논란을 조명했다.

앞서 지난 6월 이정렬 변호사는 “이 계정이 이재명 지사 부인 김 씨의 계정이다”라고 주장하며 김혜경 씨를 고발했다.

하지만 이날 ‘오늘밤 김제동입니다’에서는 김혜경 씨 측 법률대리인 나승철 변호사와 화상통화 하는 모습만 방송 했다. 또 나승철 변호사는 계정주가 김혜경 씨라는 근거가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방송 후 반대 측인 이정렬 변호사의 입장이 전혀 보도되지 않아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서 ‘편파 보도’ 논란이 제기됐다.

이에 ‘오늘밤 김제동’ 측은 3일 “이정렬 변호사의 의견도 듣기 위해 현재 섭외 요청 중에 있다”고 해명했지만 이정렬 변호사가 이날 “섭외 요청은 무슨! 11월 26일 아무 연락도 없으면서”라고 반박했다.

논란이 커지자 제작진은 4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정렬 변호사에게 고발인 조사 내용에 대한 인터뷰를 신청하기 위해 연락을 계속 시도했으나 답을 듣지 못했다”고 다시 해명했다. 하지만 다음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억울하다”, “노이즈마케팅인가?”라는 글을 남겨 불편한 심경을 토로해 이정렬 변호사는 강경대응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뷰어스 - VIEWERS(http://viewers.heraldcorp.com)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