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는 원비스 다음장을 어떻게 써갈지 모르겠다면 chatgpt 에게 재밌는 스토리를 해주길 부탁했다.
ChatGPT는 쵸퍼를 납치한 "그림자 왕"에 대한 이야기를 내놓았고, 로빈은 그를 물리치기 위해 과거의 "그림자 부족"과 동조합니다. 결국 밀짚모자 해적단은 힘을 합쳐 그림자왕을 물리치고 쵸파를 구출한다.
"이 이야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AI가 오다에게 물었다. “그림자를 조종하는 악당, 신비한 그림자 종족, 새로운 친구들이 있습니다. 로빈의 역할도 중요할 것이다. 독자들은 그녀의 지식과 행동에 주목하고 싶을 것이다.” 이에 오다 에이이치로는 “미안하다, 지루하다. 더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해 주시겠습니까?”
ChatGPT는 고향 행성이 사악한 우주선에 의해 파괴된 후 밀짚모자 해적단에 잠입한 외계인에 대한 이야기를 내놓았습니다.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Luffy와 그의 동료들은 사악한 마녀가 사는 섬에 도착합니다. 마녀는 외계인의 별 조각을 훔칠 계획입니다. 선장과 선원들은 마녀를 물리치고 별 조각을 사용하여 외계인의 행성을 복원하도록 돕습니다.
이번에는 오다가 “고맙습니다! 그대로 쓰겠습니다!” 제작자가 실제로 One Piece의 다음 장에 대한 스토리 아이디어를 진행하는지 계속 지켜봐야 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